오케이저축은행 갈아타기OK론

오케이저축은행 갈아타기OK론
갈아타기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대환대출 상품으로 타사대출(러시앤캐시도 타사에 해당합니다.)을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그 타사대출을 갚는 조건으로 동일한 금액을 대출해주는 상품입니다. 

왜 굳이 대출을 갈아타는가에 대해서는 아무래도 2금융권 저축은행 상품으로 갈아타는 경우에는 이율적인 부분이 가장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나 이 상품은 러시앤캐시에서 고이율 대출을 사용하고 계신 분들의 경우 아주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오케이저축은행에서 먼저 러시앤캐시 가입자들에게 갈아타기 상품을 권할 정도니까요.

대출상환기간은 1년~5년
한도는 10만원~5천만원
연이율은 12.9% 부터입니다.

중도상환수수료 등은 없고, 상환방식은 만기일시상환,원금균등상환,원리금균등 상환 방식 모두 이용 가능합니다. 

단, 개인의 신용도 등에 따라 만기일시상환 방식은 된다고 상품 설명에 적혀 있어도 제한되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대환대출이므로 기대출이 늘어나는 상품이 아니기 때문에 다른 신규대출보다는 심사가 좀 더 수월한 것으로 예상되구요, 필요서류는 신분증 외에는 소득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들을 제출하시면 됩니다. 

실제로 소득은 있으나 소득증빙이 어려운 분이시라면 통장사본 등으로라도 매달 들어오는 금액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시면 됩니다. 참고로, 매달 같은 날에 50만원 이상 찍힌 내역이 있으면 1금융권 은행들에서는 급여로 인정해 주고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