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저축은행 텐텐대출 출시안내

웰컵저축은행에서 저축은행으로서 두번째로 중금리대출상품인 텐텐대출을 출시하기로 하고 내부 우량고객들에게 현재 해당 대출상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다음달중으로는 일반에게 오픈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웰컴저축은행의 금융상품들. 다음달부턴 신용대출 항목에 텐텐대출이 추가될 전망입니다.
웰컴저축은행의 금융상품들. 다음달부턴 신용대출 항목에 텐텐대출이 추가될 전망입니다.

이율은 8프로대 내지 9프로 대에서 결정될 것이며 대출신청부터 실제송금까지 10분 안에 진행된다고 하여 이름을 텐텐대출로 지었고, 대출한도는 중금리대출상품 중 최대인 5천만원으로 결정될 것으로 보인다고 하네요.

현재 그동안 불모지였던 8퍼센트대 중금리대출 시장이 제1금융과 제2금융권 업체들의 발빠른 움직임으로(이러한 양상은 8퍼센트 등의 p2p대출업체 급부상에 따른 은행권의 위기감 등이 작용한 것으로 보입니다.) 작년과 올해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서민들에겐 그간 저금리 아니면 고금리 둘 중 하나의 대출상품만 이용할 수 있었던 불합리함에서 벗어날 기회인데요, 저축은행 두번째인 중금리대출상품 텐텐대출이 또 한번 바람을 불러일으켜와서 중금리대출상품들이 더욱 풍족해졌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많은 업체들이 중금리대출상품을 취급하고 있다고는 하지만, 아직은 훨씬 더 많은 업체들이 참여해야 하고 그래야 한곳에서 부결나도 다른 곳에 신청할 선택지가 많아지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