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위비,사이다,카드론 어느 게 목돈대출에 좋을까요?

가상사례를 통해 목돈을 마련하기 위해 대출시 모바일대출이나 카드론, 새희망홀씨와 햇살론을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가상사례]
 남자 28세 신용등급 3등급4대보험 있음.

신고소득: 월급여 139만원, 연봉은 1668만원.

실수령액: 신한은행 급여통장 월 200만원 연 2400만원이고 재직은 3년차.

기대출: 학자금대출 2천만원

주거래은행인 신한은행에 가서 새희망홀씨를 신청하니 학자금 기대출이 있어서 부결나고, 신한저축은행 햇살론은 가능하다고 합니다.

지금 제가 목돈으로 3천만원이 필요한 상황인데요,

그래서 지금 생각하는 것이 햇살론과 위비,써니,사이다 등 모바일대출과 카드론입니다.

햇살론 실행 후 위비나 써니, 사이다로 대출을 해서 총 3천만만원이 가능한지 우선 질문드리구요,

카드론의 경우는 제가 현재 신한카드 1100만원(이율 14.9%), 삼성카드 1천만원(이율 14.9%), 우리카드 700만원(이율 22%)가 나옵니다.

지금 필요한 자금이 3천만원이라 카드론만 해도 2800만원이 가능하긴 한 카드사의 카드론을 쓰면 다른 카드사 카드론 한도가 줄어들진 않는지 두번째로 궁금합니다.

이와 같은 경우 대출정보가 신평사에 등재되기 전, 즉 하루에 몰아서 여러대출을 진행하시면 카드론의 경우 다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는 편이 시간텀을 두고 대출하는 것보다 신용등급이 더 적게 떨어지기도 하구요.

위비나 써니, 사이다 대출도 마찬가지이고 현재 카드론 금리보다는 이와 같은 모바일 대출 금리가 저렴하니 먼저 위비와 써니, 사이다 대출을 같은 날 동시에 진행해 보시고 한도가 부족하면 추가로 햇살론을 실행하시는 것이 이율면에서 더 좋겠죠. 사이다대출의 경우는 한도가 3천만원까지 가능하고 신용등급 3등급이시면 이율은 연 9% 고정이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