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직자 대출상품 중 가장 좋은 것

무직자 대출상품 중 가장 좋은 것을 꼽으라면 사실 개인의 상황이 다르기에 여러 가지를 댈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는 제1금융권의 모바일중금리대출인 위비뱅크,써니뱅크,농협 이큐론과 역시 제1금융권의 새희망홀씨대출 두 가지를 가장 먼저 들 수 있습니다.

특히 새희망홀씨의 경우 무직자는 불가하다고 아시는 경우가 은행직원들까지도 포함해서 상당히 많은데, 이는 햇살론과 혼동해서입니다. 햇살론은 대출조건에서 3개월 이상 재직 여부를 명시해놓았기 때문에 무직자는 불가하지만 새희망홀씨는 전혀 그런 부가조건이 없어서 가능하거든요.

제2금융권에서는 보험가입자만 가능하다는 단점이 있긴 하지만, 보험가입하신 게 있다면 보험사 신용대출이 가장 좋고 그 다음으로는 사이다론, nh모바일바로대출 등의 제2금융권 모바일 중금리 대출이 있습니다.

가장 안좋은 것은 제1,2금융권에서 모두 부결된 후 제3금융권인 대부업체 등을 이용하는 것이지만, 사실 제2금융권 대출상품은  생각보다 상당히 넓고 깊기 때문에 기대출이 많다거나 신용등급이 8등급 이하라는 등의 특수한 사정이 아니라면, 무직이라고 하더라도 좀 더 알아보시면 대부분 대부업까지 가실 일은 극히 드뭅니다. 보통 자신의 신용을 과소평가해서 대부업을 이용하시게 되어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