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어스타 체크카드 혜택 정리

주니어스타 체크카드 혜택 정리
해당 카드는 국민카드의 대표적인 체크카드 중 하나입니다.
체크카드 중에서 전월실적이 10만원에 불과함에도 그에 비해 혜택이 가장 좋은 카드 중에 하나예요. 거의 유일한 단점은 해외이용금액이 전월실적이 포함이 안된다는 것 정도입니다.
이름은 주니어스타라고 나이에 상관 없이 발급받으실 수 있구요. 오히려 만 19세가 안되면 국민은행 영업점 방문해야만 발급하실 수 있어요. (국민카드는 국민은행 지점에서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따로 카드사에 가는게 아니구요^^)

다만 주의하실점은 주니어 카드이기 때문에 유흥업소 등에서는 사용이 불가하다는 점입니다. 유흥업소는 유흥주점이나 성인업소 등이예요.jsc1
체크카드이다보니 연회비는 없고, 해외결제브랜드는 마스터만 발급 가능해요.
혜택은 전월 실적 10만원 이상 사용시(발급받은 후 60일 동안은 실적 상관 없이 혜택이 모두 주어지구요) 총 5가지의 혜택이 주어지는데요, 혜택 하나하나가 다 좋아서 전월실적 10만원 체크카드 중에서 이 카드가 최고로 꼽히는 이유예요.

jsc4

G마켓 5% 상시할인으로, G마켓에서 3만원이상 10만원 이하 제품을 살 때 적용받으실 수 있어요. 월 한도는 30만원이니, 10만원짜리 3번 사는게 가장 큰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클린카드 기능은 위에서 언급했듯이 주니어카드이므로 사용 제한 가맹점이 있다는 점입니다. 혜택이 좋아서 성인분들도 많이 쓰시는 카드인데 이점은 좀 아쉽네요.

jsc3

그리고 교보문고 5프로 할인과 전국 놀이공원 30프로 할인도 꿀입니다.

jsc2

GS25시 편의점 10프로 할인도 되는데요, 이름은 편의점에서 담배나 술 등도 구입하실 수 있어요. 주니어 카드라 유흥주점 등에선 사용이 불가하지만, 편의점은 유흥주점이 아니거든요^^
그리고 CGV 3천원 할인도 있답니다. 한달에 2번까지 가능합니다.

참고로 카드사별 혜택은 발급 후 1년까지는 필수적으로 유지되고 이후에 카드사 사정에 따라서 축소되거나 할 수 있는데요, 축소될 때는 6개월 이전에 카드대금명세서나 이메일, 휴대전화 문자메세지 등으로 미리 공지가 됩니다. 체크카드의 경우에는 연회비도 없고 이 카드는 꽤 오랫동안 지금 혜택이 유지되고 있으니 크게 단점은 아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