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론플러스

이지론플러스
카드사 상품들중에는 신용카드 없이 체크카드만 이용하더라도 받을 수 있는 신용대출상품들을 취급하고 있는 경우가 있는데요, 국민카드에서 현재 판매하고 있는 이지론플러스가 그런 상품입니다.

easyloanplus

대출자격을 보면 KB국민카드를 소지하지 않은 고객으로서 일정기준에 해당할 경우에 이용할 수 있다고 나오는데, 일반적으로 이런 경우 체크카드를 이용하고 계시다면 이용할 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한도는 대출설명에 나오듯이 1천만원까지, 그리고 기간도 이율은 아래와 같습니다.

easyloanplus2

카드론을 이용하고 싶으나 과도한 소비를 방지하기 위해 체크카드만 이용하고 있는 분들에게 제공되는 상품이라고 이해하시면 정확할 것 같습니다.

국민카드 홈페이지 메뉴에서 금융>일반대출>이지론플러스 메뉴로 접근하실 수 있는데요, 여기서 일반대출이란 “카드론이나 현금서비스 이외의 카드사의 신용대출상품”을 뜻한다고 보시면 되어요. 다른 카드사들도 대부분 일반대출이란 용어를 그런 식으로 사용하거든요.

신청가능 시간은 휴일 상관 없이 365일 오전8시에서 오후 11시까지인데요, 신청할 때 공인인증서로 인증을 하지만 국민카드의 경우에는 추가적으로 상담원 본인확인통화도 해야 하기 때문에, 오후 9시를 넘어가는 시간에 신청을 하실 경우는 상담원 근무시간상 다음날 본인확인전화가 올 수도 있어요.

본인확인통화를 한 후에야 대출금이 입금되기 때문에, 당일 받으셔야 하시는 분은 조금 서두르시는 게 좋습니다. 그리고 핸드폰 문자메세지 등으로 대출가능금액과 이율이 며칠까지 확정적으로 가능하다는 문자가 오는 경우도 있는데요, 그런 경우는 해당 문자에 적힌 조건 그대로 대부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만 피싱문자일 수도 있기 때문에 해당 문자의 전화번호가 국민카드사의 대표번호가 맞는지 확인하시는 것도 필수구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