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업체 리스트 승인률 높은 곳에 대한 단상

대부업체 리스트 승인률 높은 곳에 대한 단상
승인률이란 것이 일반적으로 대부업체의 경우는 다른 금융권에 비해서 압도적으로 높은 것이 사실입니다.

다만  개중에는 재직요건을 깐깐하게 본다든지 다른 업체들에 비해 어디까지나 “비교적” 대출조건이 까다롭다든지 하는 곳들도 있을 수 밖에 없어요.

loanloan

특히 이런 건 특히 자금전환이 빨라서 어차피 단기간 사용하고 갚기 때문에 높은 이자율보다는 빠른 승인이 필요한 사업자금 대출을 많이 받는다거나 혹은 급한 생활자금의 필요성 때문에 이용하는 직장인 혹은 주부분들의 니즈상 대부업체가 이자율도 높으면서 왜 이리 깐깐하지? 이럴려면 왜 이용하겠냐 하는 심정도 드는 것이 사실입니다.

대출이란 상품을 정말 근본적으로 보면 내 시간과 이자율을 교환하는 것이니까 이율이 높으면 그 만큼 간단하게 받을 수 있어야 하겠죠.

보통 승인률이 높다고 꼽히는 곳들의 리스트는

  1. 러시앤캐시, 산와머니나 태강대부, 스타크레디트대부, 조이크레디트대부 등이 있습니다. 러시앤캐시는 티비광고들을 워낙 많이 하고, 바쁘면 택시탈때도 있어야지 라는 감성광고로 워낙 유명하기도 해서 많이들 아실테고, 산와머니도 무대리 등의 광고로 상당히 유명하죠.
  2. 태강대부나 스타크레디트대부, 조이크레디트 등은 티비광고등은 좀 덜하기 때문에 잘 모르시는 경우도 많지만 자본금이나 매출액 등이 커서 대형대부업체에 해당하는 곳들입니다.
  3. 그 외에 골든캐피탈대부나 아이앤유크레디트 등도 승인률이 괜찮다고 알려져 있구요. 역시나 대형업체로 분류되는 곳들이죠.

loanloan2

이상이 좀 큰 업체 중 승인률이 높은 곳들에 해당하고, 사실 대부업체는 대형업체들보다는 소규모 업체들이 압도적으로 많아서 소형업체들중에서는 승인률이 훨씬 높은 곳들도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주의하실 건 합법적으로 광고를 하고 특히 광고에 심사필 등이 붙어 있는 곳들 위주로 사용하는 것이 좋고, 길거리에 뿌려져 있는 명함이나 건물 벽 등에 붙어져 있는 이름모르 광고전단지 등에 나와 있는 곳들은 주의하시는 게 좋습니다.

대출광고 등은 반드시 광고심의위원회의 심의필을 받아야 하는데, 심의필을 받으려면 정식으로 지자체나 금융위원회에 등록된 곳이어야 하기 때문에, 그렇지 못한 곳들이 길거리의 명함이나 포스터 등으로 광고를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예요. 당장 급하다고 대출이 잘된다는 길거리 광고 혹은 지인들의 권유에 의존하기 보다는 인터넷으로 손품 등을 파는 것이 오히려 더 현명합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