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금융대출잘되는곳

사금융대출잘되는곳
요즘 법정금리가 24%로 인하되어서 대부업체의 경우에도 리드코프나 러시앤캐시, 웰컴론 등의 대형업체들까지도 신규대출규모를 줄이고 있습니다.

기존대출들은 27.9%의 금리를 받을 수 있는 반면 신규대출이나 갱신, 재대출 등을 하게 되면 현행 법정금리를 적용해야 하기 때문이라는 속사정 때문이기도 한데요, 따라서 그나마 현재도 잘되는 곳이라 하면 산와머니 정도가 있을 것 같군요.

잘되는 곳이라는 건 다른 대부업체들에서 부결이 나더라도 대출이 승인될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뜻합니다. 산와머니의 경우 다른 대부업체 기대출이 2,3건 있더라도 오히려 다른 대부업체 대출금 갚는 조건으로 한도를 늘려 주었다는 후기도 있을 정도로 요즘들어서 신규대출을 잘 해주고 있는 모양입니다.

산와머니 대출 조건. 이율은 24% 이내, 중도상환 수수료 등 다른 수수료는 일체 없습니다.

다른 업체들이 신규대출 규모를 줄이고 있고, 법정최고금리 24% 제한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신규대출에 오히려 다른업체들보다 적극적인 건 아마도 다른 대부업체들 대비 자금력이 넉넉하여 저축은행 등에서 자금을 차입하는 비중이 높지 않은 것이거나, 좀 더 저렴한 이율로 차입하거나 혹은 규모가 클수록 운영비용 등을 절감할 수 있는 등의 사정이 있을 것 같습니다.

거기에 더불어 러시앤캐시가 오케이저축은행, 웰컴론은 웰컴저축은행을 운영하기 위해 대부업에서 점진적으로 철수하기로 했기 때문에 현재 대부업체 자금규모 순위 1위가 산와머니로 바뀐 지 대략 2,3년 정도 되는 것 같은데 제가 보기엔 아무래도 이 영향이 가장 클 것 같습니다.

참고사항:상환방법에 보면 원리금균등분할상관과 원금만기상환 두 가지가 있는데, 본인의 신용도가 좀 안좋은 쪽이시면 만기상환은 산와머니측에서 안해줄 가능성이 좀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