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돌려드림론

SC제일은행 종로구 본점 전경

스탠다드 차타드 제일은행의 신용대출상품.
어플이나 인터넷으로 신청하면 되고 신청즉시 승인여부가 나오며, 기존거래가 없어도 승인이 잘되는 편. 외국계은행이라 기본적으로 그런 경향이 있다.

대출
대상
소득이 있고, 당행 신용평가시스템에 의해 자동승인을 받은 고객님.
급여소득자자영업자자유직업자(보험설계사, 보험대리점 포함)연금수급권자기타(금융소득자 등)
대출한도70만원 ~ 2억원

대출조건은 다른 특별한 것 없고 단순히 소득만 확인되면 된다. 연봉이 일정수준만 되면 대부분 대출이 잘 나온다. 건강보험료 등을 내고 있다면 자동으로 해당자료를 은행이 수집해서 소득증빙이 된다.

설명 중에 당행 거래실적에 따라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신용대출상품 : 당행 신용평가시스템에 의해 자동승인을 받은 고객으로 개별대출 최대 2억원 대출 가능 라는 문구가 있는데, 거래실적이 없어도 대출승인에는 크게 마이너스 요소는 없는 듯. 거래실적이 있는 경우에는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다는 얘기이다.

후기들을 봐도 평가가 좋은 듯 하고, sc제일은행은 일단 사람들이 제일은행이라고 생각들을 많이 해서 그런지 시티은행보다는 외국계 은행이라는 약간의 낯설음? 거부감? 그런게 덜해서, 일반 서민들 사이에 시중은행들 중 은근히 인기가 괜찮은 곳.

대출 잘주는 시중은행이라는 인식이 좀 은근히 있는 듯 하다.

대출방법과 걸리는 시간

거래가 없는 분들이 신청할 경우에도 신청부터 입금까지 1시간 정도면 충분하고(모바일로 진행할 수 있기 때문), 실제 대출실행을 위해선 계좌가 있어야 하는데 이는 한도조회 후 한도가 나오면 그 때 대출 신청하면서 만들면 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