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다 대출 알뜰폰으로 가능 여부

사이다 대출은 SBI저축은행의 새로운 모바일전문 대출상품이며, 현재 출시 10일만에 누적 대출액수가 48억원을 넘는 등 저렴한 이자+높은한도+긴 상환기간으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더구나 이전에 SBI저축은행을 한번도 이용하지 않았더라도 무방문,무서류로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편리성도 좋은데요,

모바일 전문대출의 특성상 해당 대출상품은 스마트폰을 이용합니다. 아이폰 내지 안드로이드폰 어플로만 대출신청을 할 수 있는 스마트폰 특화 상품이기 때문인데요, 여기서 알뜰폰을 이용하시는 분들의 경우, 본인인증서비스를 알뜰폰 업체에서는 기존의 통신3사만큼 잘 해주기 못하기 때문에 약간의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휴대폰 본인인증 서비스는 일정 요건을 갖춘 업체들만 서비스할 수 있는데 알뜰폰 업체들은 이 요건을 갖추지 못한 경우가 있기 때문인데요, 요즘은 상황이 많이 개선된 상태라 결론만 얘기하자만 사이다 대출도 알뜰폰으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kt와 엘지유플러스의 망을 이용하는 알뜰폰의 경우에 가능하며 skt 망을 이용하는 알뜰폰의 경우에는 과거에는 본인인증 서비스를 지원하지 않았는데 현재의 상황은 아직 확인이 안되고 있구요,  알뜰폰으로 사이다 대출을 이용하는 방법은 사이다 대출시 상담원에게 알뜰폰이라고 알려준 후 인증문자를 받으신 후 본인인증을 하시면 된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