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캐피탈 신용카드 보유자 대출 인터넷 즉시대출 그리고 소액론

롯데캐피탈 신용카드 보유자 대출인 엘론은 자기 이름으로 된 신용카드를 보유하고 신용카드 사용 실적이 있는 분들을 대상으로 최대 4500만원까지 신용대출을 해주는 2금융권의 상품입니다.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이라고 알려지 있는 그것이지요. 1금융권도 해당 상품들이 있는데 한도가 300만원 정도밖에 안 되는 하나은행 이지페이론 정도.

하지만 1금융권 모바일 대출 상품들의 경우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이라고 부르진 않지마 신용카드 사용과 보유도 중요한 조건 중 하나로 작용하기 때문에, 일단 먼저 1금융권 모바일 대출상품들을 시도해 보신 후 한도가 모자른다거나 전부 부결이 난다거나 하면 다음 대안으로 알아보실 수 있는 상품입니다.

한도도 넉넉하고 금리도 보통 연 15% 수준에서 결정되기 카드론이나 현금서비스, 대부업체들 금리보다는 훨씬 낮고, 또 1금융권 모바일 대출들에 비해 대출승인이 잘 나는 편이니까요.

롯데캐피탈 신용카드 보유자 대출.
본인명의 신용카드 소유만으로 최대 4500만원, 5년까지
신용대출이 가능합니다.
2금융권의 모바일대출상품이라고도 볼 수 있죠.

중도상환수수료는 0% 에서 2.5% 사이. 대출금리와 대출 기간에 따라 차등 적용되게 됩니다.

연체금리는 연간 3%. 만약 대출받은 금리와 연체금리를 합한 금액이 24%를 넘으면 24% 까지만 금리가 적용됩니다. (법정최고금리 제한 때문에)

롯데캐피탈 신용카드 보유자 대출 조건.
금리는 9.9프로에서 최대 19.9프로까지.
취급수수료는 없고, 5000만원 이내의 신용대출이므로
인지세도 없습니다.

제출서류는 신분증이 끝. 신용카드 보유나 사용 내역 등은 신용정보로서 신용평가회사인 나이스 지키미나 올크레딧에서 정보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제출 서류가 필요 없게 됩니다.

롯데캐피탈의 신용카드 보유자 대출은, 의외로 승인도 잘 나고 승인 한도도 상당히 높게 잘 나오는 편이고, 결정적으로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신 상품은 경쟁률이 쎄져서 대출 승인 컷이 오르는 일은 없다는 것이 장점.

만약 신용카드를 보유하고 있지 않거나, 신용카드 보유자 대출이 부결났는데, 국민연금 및 건강보험 납부 실적이 있다면 같은 롯데캐피탈의 인터넷 즉시대출 상품을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한도가 2500만원 까지로 조금 낮고, 필요서류에 국민연금이나 건강보험 납부 실적 조회를 위해서 공인인증서를 요구한다는 것이 차이입니다.

롯데캐피탈 인터넷 즉시 대출 조건

위의 두 가지 상품이 다 여의치 않은데 신용카드는 소지하고 있다면 소액론이 그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상품 설명 대출 조건의 제출서류 란에 재직 및 소득증빙서류가 필요할 수 있다고 되어 있긴 하지만, 이는 한도를 500만원까지 올릴 수 있는 조건일 뿐이고 300만원 까지는 신용카드 소지 만으로 대출이 가능하니까요.

롯데캐피탈 소액론 대출 조건

한도가 가장 적은 300만원, 소득증빙시 500만원 까이지므로 먼저 언급한 신용카드 보유자 대출과 인터넷 즉시대출보다 대출심사가 쉽다고 짐작할 수 있는데요, 하지만 대출상품들이 꼭 한도가 적다고 심사가 더 완화되는 것은, 항상 그렇지는 않기 때문에 소액론이 부결났는데 오히려 한도가 높은 신요카드 소지자 대출이나 인터넷 간편대출이 승이나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