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직 여성대출 200만원~300만원 정도 소액 빠르게 나올 수 있는 곳

1금융권 모바일 대출들, 아니면 2금융권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들이 무직 여성이 빠르게 대출을 받을 수 있는 곳들입니다. 50만원~300만원 정도를 빠르게 대출받을 수 있는데 1금융권보다 2금융권 신용카드 소지자대출은 금리가 상당히 높기 때문에 1금융권이 가장 좋습니다.

1금융권 모바일대출들에는 흔히 말하는 카카오뱅크,케이뱅크 등의 인터넷전문은행도 있고 우리은행의 위비모바일대출이나 신한은행의 포켓론 등도 있습니다. 제주은행 모바일대출 상품들도 있고 하나은행의 하나편한대출도 있구요. 1금융권 은행에는 거진 다 모바일대출 상품들이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국민은행처럼 모바일대출상품이 없는 곳도 드물지만 있긴 하구요. 본인 명의 신용카드가 없더라도 아래에서도 말했지만 보조적인 대출 조건으로 설정해 둔 곳도 있고 한두달만 사용하더라도 괜찮은 곳도 있으니 일단 서너곳 정도 한도조회 해 보면 확실히 대출가능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조기상환 하실 것이라면 2금융권도 나쁘지 않으나(추가대출 받기 전에 상환할 수 있다면 신용등급 하락은 크게 패널티가 되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아무래도 신용등급 면에서 훨씬 좋은 1금융권 모바일 대출이 좋습니다.

모바일대출이나 인터넷 즉시대출 등의 문구가 들어간
대출상품을 고르시면 빠르게 대출이 가능하고,
대출상품설명 등에 나와 있는 대출가능시간을
보시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영업시간 내에만 대출이 가능하다고
적혀 있으면 즉시 대출이 안되고 한 두 시간 정도 걸릴 수 있어요.

2금융권 신용카드소지자대출은 본인명의 신용카드를 쓰실 경우 받으실 수 있는데요, 과거엔 캐피탈 3사인 BNK캐피탈, 하나캐피탈, 롯데캐피탈에서 주로 취급하였지만 요즘은 1금융권 은행에서도 취급하는 경우가 있고(예:하나은행 이지페이론) 카드사들에서도 일반신용대출 상품으로 마련해 놓고 있기도 합니다.(예: 신한카드 MF대출,즉시대출, DEEP편한대출)

그리고 굳이 신용카드소지자대출 때문이 아니더라도 1금융권 모바일대출들의 경우에 본인명의 신용카드 소지를 대출에 필수적인 혹은 보조적인 조건으로 설정해 두고 있기 때문에 본인명의 신용카드를 가지고 있으시면 대출받는 데 상당히 플러스 요인이 됩니다.

신용카드는 무직이셔도 소득과 상관 없이 은행에 통장이 있으시면 평잔 발급으로 쉽게 만드실 수 있고, 만드신다고 바로 신용카드소지자대출이나 1금융권 모바일 대출조건에서 이점을 가지시는 것은 아니고 최소6개월, 보통은 1년 이상은 사용하셔야 합니다.

위 대출들은 일단은 즉시대출 내지 자동대출 카테고리에 속하지만, 상담원의 본인확인전화가 필요할 경우는 영업시간 내에 대출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대부업체의 경우도 생각해보실 수 있는데, 중소규모의 대부업체는 보통 전화통화와 서류제출이 거의 필수라 빨라도 2,3시간 정도는 걸리기 때문에, 빠른 대출을 원하신다면 산와머니나 러시앤캐시,웰컴론 등 모바일대출 인프라를 갖추고 있는 대형 대부업체 위주로 신청하시는 것이 괜찮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