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 없는 주부도 가능한 무직자 대출?

1금융권 모바일 대출상품들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무서류 대출이기 때문에 무직자 분들도 가능하죠.

기대출이 많거나 신용등급이 좀 안좋은 편이라면(7등급이나 8등급, 9등급 등) 신용카드사들의 중금리대출도 있습니다. 이 상품들도 무서류라 무직자도 가능하거든요.

즉 무서류 대출상품을 찾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무서류라는 것은 추정소득이나 인정소득을 기준으로 대출을 해주는 것이라서 주부님들도 충분히 가능하거든요.

굳이 신용등급 조회를 해보지 않더라도 기대출이 없으시다면 신용등급이 5등급 이상이실 것이기 때문에 신용도 때문에 걱정하실 필요는 없으나, 무직자로 분류되는 상태에서 기대출이 있다면 신용등급이 안좋은 경우가 많기 때문에 카드사들 대출상품을 노려보는 방법도 있구요.

대신 카드사들의 대출상품들은 신용도가 괜찮을 경우는 10퍼센트 초반대도 나오는 편이지만, 신용도가 안좋은 경우는 20퍼센트 내외에서 대출금리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한도도 500만원 정도일 테구요. 대신 대출승인은 확실히 난다는 것이 장점이라 할 수 있어요.

무서류대출들의 특징은 24시간 364일 운영한다는 점. 이런 대출들은 거의 대부분 무서류대출입니다. 대출서류가 필요하면 24시간 운영할 수가 없거든요.

올인원대출의 경우 금리는 4.7퍼센트에서 19.7 퍼센트 사이. 이렇게 금리 폭이 넓은 것은 다양한 신용도를 가지신 분들을 대상으로 대출승인이 나가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신용이 좋지 않으신 무직자분들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카드사들의 중금리대출은 일부 카드사를 제외하면 대부분 가지고 있는데요, 예를 들면 국민카드는 kb국민 신용대출과 kb국민이지론플러스가 있고 우리카드는 올인원대출이라는 이름으로 있습니다.

KB국민신용대출. 국민카드를 사용하고 있지 않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대출. 이름만 다르고 대출조건은 카드사들마다 대동소이하다고 보셔도 좋습니다.

참고로 신용카드 중금리대출 중에서는 신한카드의 딥편한 대출이 대출승인은 가장 잘 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무직자 분들에게는 대부업체들보다도 오히려 승인이 더 잘 날거예요.

KB국민이지론플러스. kb국민 신용대출과의 차이점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이 상품은 아마도 국민 체크카드를 쓰고 계신 분들을 대상으로 한 상품인듯 합니다.

카드사들의 중금리대출은 카드사들마다 그리고 상품마다, 미리 선정된 고객만 이용 가능한 경우(마치 카드론이나 현금서비스처럼) 도 있고 그렇지 않은 것도 있는데요 위의 kb국민 신용대출과 kb국민이지론플러스가 그 대표적인 예. 전자는 모든 분들이 신청 가능하고, 후자는 선정된 분들이 아니면 신청해도 한도가 생성이 되지 않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카드사 홈페이지 들어갔는데 일반 신용대출 카테고리에 별로 차이점을 모르겠는 상품 2개가 있다면 보통 그런 경우가 많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