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인잘나는 대부업은 사실 모든 대부업체가 이자가 높은 만큼 대출 승인이 잘 나는 편입니다.
직장인이라면 거절될 일이, 다른 대부업체에 이미 대출이 과다하게 있다거나 아니면 현재 연체기록이 이미 등록되어서 채무불이행자 등록된 상태이거나가 아니면 없습니다.
따라서 대부업체에 대출을 받을 때는 승인 잘나는 곳을 찾기보단 큰 업체로 사람들이 몰리는 것도 그런 이유 때문입니다. 규모의 경제가 상당히 크게 작용하죠. 그래서 더 큰 대부업체는 더 큰 돈을 벌게 됩니다. 사실 어느 업종이나 이건 마찬가지이구요.
현재 대형 대부업체들은 산와머니, 러시앤캐시, 웰컴론, 리드코프, 태강대부, 바로크레디트, 애니워캐피탈대부, 콜렉트대부 등이 있는데요, 산와머니가 현재 가장 대형 업체인 만큼 대출 승인은 업체들 중 가장 잘 나는 편입니다.
대부업체 자산 규모로 본 상위 20여곳.순서는 가나다 순
- 골든캐피탈 대부
- 넥스젠파이낸스대부
- 리드코프
- 러시앤캐시
- 미즈사랑 대부
- 밀리언캐쉬대부
- 바로크레디트 대부
- 산와머니
- 스타크레디트 대부
- 애니원캐피탈대부
- 엔알캐피탈대부
- 에이원대부캐피탈
- 엘하비스트 대부
- 원캐싱 대부 (현재는 러시앤캐시에 흡수 합병됨)
- 웰컴크레디라인 대부
- 유미캐피탈 대부
- 조이크레디트 대부금융
- 콜렉트 대부
- 태강대부
- 헬로우크레디트대부
대부업체를 가장 많이 이용하시는 분들은 주부분들인데요, 대부업에서 대출되는 금액의 79% 정도가 주부분들에게 대출이 나가고 있는 실정입니다.
이유는 주부분들의 경우는 단순히 소득 확인이 안되는 것이 아니라 소득 자체가 실제로 없는 좁은 의미의 무직자에 해당하는 경우가 많고, 그로 인해 신용카드 발급도 안된다기보단 좀 번거로우니 본인 명의의 신용카드를 사용하지 않으시는 경우가 많거든요.
자신이 단순히 소득이 없는 것이라면 오히려 1금융권 모바일 대출이 가장 좋고, 본인 명의의 신용카드를 가지고 있다면 1금융권에선 하나은행의 이지페이론이 있으며 2금융권에선 롯데캐피탈 신용카드보유자 대출이 승인이 잘 나고 한도도 4500만원가지로 높아서 좋은 편입니다. 다른 캐피탈 사들의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도 마찬가지이구요. 카드사들의 카드론 들도 있구요.
그 다음으로 시도해 볼 것은 대부업체인데요, 소득확인이나 재직확인(재직전화로도 충분합니다.) 둘 중 하나라도 된다면 산와머니, 러시앤캐시가 승인율이 높고, 리드코프의 경우는 무직자 분들의 경우엔 대부업체 들 중에 가장 승인율이 높은 편입니다.
그 외에의 대부업체들은 현재 지방자치단체 내지 금융위원회에 등록된 곳이 8천곳 정도 되다 보니 사실 알아볼 곳은 상당히 많습니다. 이 부분은 8천 곳이나 되다보니 일일이 나열할 수는 없고 자신의 판단 하에 등록된 정식 대부업체를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8퍼센트나 렌딧 등의 p2p 대출들도 있는데요, 신용등급에 영향 없고 대출정보도 공유되지 않는다는 의외의 장점이 p2p 대출 업체들이기 때문에 이런 곳들에 대해서 알아보시는 것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