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휴나 휴일에 정말 소액(50만원 혹은 그 이하)가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월급 전인데 뭔가 일이 생겼다든지 그런 경우가 생각 외로 많죠.
그럴 경우 보통 대출이랑 익숙하지도 않은데, 소액이고, 더구나 휴일이니 뭘 어떻게 해야 할지 곤란한 경우가 많은데 그때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은 현재로선 우리은행의 위비뱅크 정도가 있습니다.
요즘은 그나마 모바일 전용 뱅킹 서비스가 위비뱅크,써니뱅크, 사이다론 등 여러군대가 있어서 주말이나 휴일에 소액 빌리긴 딱 좋긴 한대, 좀 구체적으로 들어가면, 써니뱅크는 지금은 고쳐졌는지 모르지만, 자동 스크래핑 시스템을 갖추지 않아서 어플로 신청하더라도 최대 24시간 정도가 걸리는 단점이 초기에 있었거든요.
따라서 자동으로 휴일에도 대출이 이루어지는 곳은 현재 확실한 곳은 위비뱅크.
사이다론도 자동으로 대출이 이루어지는 것 같긴 한대 제가 확실히 확인은 못해 봣어요.(참고로 사이다론은 2금융입니다.)
따라서 현재 추천하는 방법은 위비뱅크에 먼저 신청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일반분들은 카드론이나 현금서비스 많이 받지 않았으면 거의 대부분 승인나고, 중도상환수수료가 무료라서 필요금액보다 더 많이 빌리면 차액은 다음날 갚아버려도 되고 해서 편하거든요.(중도상환수수료 없는 건 써니뱅크나 사이다론도 마찬가지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