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캐피탈 이음론-EQ론 부결시 유용해요

농협캐피탈 이음론은 이큐론을 조회 후 부결났을 때 농협캐피탈에서 연계조회하기 버튼으로 접근할 수 있는 상품인데요, 사실 정부에서는 이런 방식의 대출 연계 상품을 장려하고 있어요. 이유는 은행을 찾은 고객이 부결난 후 제3금융 등 대부업체로 가는 것보단 캐피탈사와 연계대출상품을 통해 중금리 대출을 받는 것이 더 바람직하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제2금융권에서 대출이 가능한 고객분들이 제1금융 부결나고는 자신의 신용등급을 너무 과소평가하여 대부업체 등으로 발길을 돌려서 필요 없이 고금리에 시달리는 현상이 잦거든요.

농협캐피탈 이음론의 경우 이큐론 조회 후 부결난 후에 연계조회해서 신청하는 것이 가장 좋은데요, 그렇게 연계조회해서 승인난 금액에 대해서는 무직자분이여도 상관 없이 대출이 가능합니다. 별도의 서류 제출 없이 공인인증서랑 신분확인전화(재직 확인이 아니고 그냥 신분확인전화이기 때문에 주민등록증 발급일자 정도만 물어봐요)만 거치면 바로 대출이 가능하거든요.

보통 EQ론 부결 후 밑에 연계조회하기 버튼이 떠도 그냥 광고일려니 해서 넘기시는 경우가 많은데, 단순 광고가 아니고 승인될 확률이 높은 상품을 신청하는 이음론이란 것이니 이큐론 부결되고 다른 위비뱅크나 써니뱅크 등도 부결나신 경우라면 신청해 보시는 것도 괜찮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