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원생 대출 추천-위비뱅크

위비뱅크는 2015년에 출시된 대표적인 소득과 재직 여부를 보지 않고 무서류,무방문 대출이 가능한 제1금융권인 우리은행의 대출상품입니다. 위비뱅크도 우리은행이 설립한 곳이기 때문에 제1금융권으로 분류되고, 기존 제1금융권 대출상품에선 볼 수 없는 중도상환수수료면제 조건까지 있기 때문에 특히나 대학원생이나 대학생 분들에게 좋은 상품이예요.

아래와 같이 대출비중이 20대가 특히 높은 것을 알 수 있고, 30대까지 포함하면 20~30대 사이의 분들이 위비뱅크 대출의 80퍼센트를 점유하고 있답니다.

bw0086

본인 명의의 신용카드를 최근 1년 이내 6개월 사용 조건만 만족시키면 대출조건도 충족하신 셈이라 간단하거든요. 특히 신용카드를 오래 쓰신 분들일수록, 그리고 신용등급이 높은 분들일수록 만족할만한 이자와 한도로 승인받으실 확률이 올라갑니다.

기대출 여부도 제1금융권 신용대출의 경우는 있어도 괜찮구요. 다만 카드론이나 현금서비스 미상환 금액이 남아 있으면 해당 기대출은 제2금융권으로 분류되어서 (은행이 아닌 카드사 대출이니까요) 승인에 약간 걸림돌이 될 수는 있지만 위비대출의 특성상 실제 대출신청을 해보기 전까진 이율이나 승인 여부를 알 수 없으니, 일단은 긍적적인 마음으로 어플 받고 신청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율은 직업이 없어도 신용등급이 높으면 적게 나오는 편이라 보통 연이율 6프로 정도 나오시는 것 같은데요, 연이율 6프로라면 300만원을 빌렸을 경우 1년에 18만원, 1달에 1.5만원의 이자비용만 나오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