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직인 주부의 경우 대출받을 수 있을까. 주부대출 안내

주부대출을 문의하시는 경우에는 보통 무직인 전업주부인데요 대출이 될까요란 질문을 하시는 경우라고 보아야 합니다. 주부이시더라도 직장인이시거나 사업을 하고 계시다면 당연히 직장인 대출이나 사업자 대출 등이 가능하니까요.

또한 이 경우는 담보대출이 아닌 신용대출을 문의하신다고 보아야 합니다. 담보대출은 사실 직업 등과는 거의 무관한 대출이기 때문이구요.

무직인 주부이시더라도 당연히 대출이 가능한데요, 몰라서 못받는 경우나 잘 몰라서 고금리 대출을 받으시는 경우가 많아서 그렇지, 사실은 주부님들도 얼마든지 일반 신용대출, 별로 높지 않은 금리로 가능합니다.

제1금융권이나 제2금융권의 무직자 가능한 대출상품들을 알아보시면 되는데, 대표적으로 우리은행의 위비뱅크, 신한은행의 써니뱅크, SBI저축은행의 사이다론 등이 있습니다. 특히나 사이다론의 경우는 무직인 주부님이 신용등급 1등급이라서 1700만원을 6.9퍼센트 금리로 5분안에 받으신 경우도 보았구요.

위에서 소개해드린 위비뱅크,써니뱅크,사이다론은 기본적으로 소득 무관, 재직 무관, 무서류무방문 당일대출 서비스로 요즘 핫한 곳이니 위 세 곳에 모바일 어플을 받아서 대출신청을 해보시면 의외로 쉽게 대출이 되구요, 혹 보험을 가입해두신 것이 있다면 보험회사의 신용대출도 써볼만 합니다. 보험가입일수가 오래될수록 금리가 상당히 내려가는 경향이 있더라구요^^